카테고리 없음

불경기에는 매운맛이 대세이지요! 세븐일레븐, 매운맛 트렌드에 '킹받게매운닭강정' 출시

존재천국 2022. 3. 8. 11:10
728x90
반응형
SMALL

 

 

 

이미 알고는 있지만

 

불경기가 

 

장기화되고 있는

 

요즈음

 

역시 매운 맛이

 

트랜드를 주도를 하고 있네요!

 

어쩔 수 없는  현상 입니다.

 

기업도 그것을 알고

 

킹 매운맛 출시를 하고 있네요!

 

관련기사 입니다.

 

 

코로나 장기화로 매운맛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식문화 유행
킹받게 매운 닭강정 출시(세븐일레븐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세븐일레븐은 매운맛 음식 트렌드가 지속됨에 따라 고추 특유의 톡쏘는 매운맛을 높인 '킹받게매운닭강정'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매운 음식을 찾는 식문화 트렌드가 이어지고, 홈술·혼술족이 늘어나면서 가벼운 술안주에 대한 수요도 증가함에 따라 해당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또 세븐일레븐은 지난해부터 '스리랏차소스', '불닭볶음면소스', '매운떡볶이' 등 관련 상품을 확대해 해당 수요를 공략하고 있다. 이러한 매운맛 상품은 관련 카테고리 내에서 상위권에 머무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킹받게매운닭강정은 시원하고 개운한 매운맛으로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비법 레시피를 적용해 만든 특제 양념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매운맛을 중화시켜주고 입안을 달래는 부드러운 불닭마요소스를 별첨해 밸런스를 맞췄다. 또 두툼하게 썰어낸 웨지감자를 함께 담아 고소한 풍미와 다채로운 식감을 살렸다.

김하영 세븐일레븐 푸드팀 MD는 "이번 신상품 개발은 코로나 19 상황이 장기화되면서 극강의 매운맛을 추구하는 새로운 식문화가 자리잡고 있다는 점에서 출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식문화를 빠르게 파악하고 관련 수요를 공략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지윤 기자(jiyounbae@news1.kr)

 

반응형
LIST